본문 바로가기
맛집

해운대 맛집 해성막창집 - 유명한 곱창전골 배달로 즐겨봄!

by 강푸푸 2021. 9. 10.

 

#내돈내산
늦은 저녁시간까지 줄 서서 먹는다는 해운대 곱창전골 맛집 해성막창집을 배민으로 배달해서 먹어보았어요 :) 코로나 때문에 배달시켜 먹는 사람이 많아져서 그런지 해성막창집 리뷰 개수도 1,200개가 넘을 정도로 어마어마했는데, 평점이 너무 좋은 거 있죠?... 매장에서 먹는 거랑 큰 차이 없다는 글이 많아서 믿고 바로 배달했답니다.


 

해운대 맛집 주문 당시 리뷰 작성하면 우동사리, 당면사리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당면킬러인 저는 무조건 참여했고요! 숙소에서 편하게 먹으려고 조리된 전골로 주문했는데요. 따로 추가할 야채나 사리가 있다면 비조리로 주문해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았어요 :)

 

 


해운대 숙소가 해성막창집 근처라서 배달은 오래 걸리지 않았고 커다란 엽떡 용기에 담아져 배달이 왔는데요. 곱창전골 외에 다른 밑반찬은 전혀 준비되어 있지 않아서 조금은 아쉬웠어요. 뭐... 솔직히 곱창전골에 어울릴만한 밑반찬도 딱히 생각나지는 않지만요 ㅎㅎ

 

 


따라따라따~ 해운대 곱창전골은 육안으로 보기에 꽤 얼큰해 보였는데요! 제가 매운 음식 킬러라 빨간 곱창전골이 굉장히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보자마자 군침이 싹 돌았답니다.
작년에 해성막창집 가려다가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근처에 있는 원조해운대막창집에서 곱창전골을 먹었었는데, 원조해운대막창집과 어떻게 다를지 비주얼을 보니 엄청 궁금해지더라고요. 

뿐만 아니라 곱창전골 다 먹고 밥 비벼 먹어도 진짜 맛있을 것 같았어요. 다른 안주들도 먹느라 마지막에 밥을 비벼 먹지는 못했지만, 김가루 추가해서 볶아먹으면 정말 꿀맛일 것 같은 국물 맛... 해운대 맛집 정말 기대되었어요.

 


대선 소주 한잔에 곱창전골 국물부터 한입 먹어보았는데요! 국물이 시원하면서도 진한게 제가 완전 좋아하는 스타일이더라고요! 국물이 살짝 걸쭉한데 텁텁하지 않고 얼큰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칼칼해서 소주 안주로 기가 막혔죠!

 

 

 

해운대 맛집 곱창전골 안에는 곱창 대신 통통한 대창이 들어가 있었는데요.예전에 다른 음식점에서 대창이 들어간 곱창전골 먹었었는데 엄청 느끼해서 안 좋은 기억이 있거든요...? 근데 해성막창집은 대창에서 냄새도 안 나고 기름기 많은데도 불구하고 국물이 전혀 느끼하지 않아 만족스러웠답니다. 왜 사람들이 늦은 시간까지 줄 서서 먹는 곱창전골을 먹으려고 하는지 바로 알겠더라고요.

 

 

 

대창 크기가 작긴하지만 쫄깃쫄깃하면서도 담백하니 너무 맛있는 거 있죠? 다이어트 중이었지만 맛있으면 0칼로리니까... 마지막 남은 한알까지 싹 먹어주었답니다. 양배추나 양파, 깻잎과 같은 야채랑 먹으니까 하나도 안 느끼하고 좋았거든요~

 

 

 

아, 그리고 리뷰이벤트로 추가된 당면사리! 이벤트로 받은 사리인데 은근 양이 많더라고요?! 당면이 살짝 불긴 했었지만, 곱창전골에 넣은 당면사리가 맛이 없을 수가 없죠~?

다른 사람들 후기 보니까 우동사리도 추가해서 많이들 먹던데 통통한 우동사리도 솔깃하더라고요. 다음번에는 해운대 맛집 우동사리를 추가해서 먹어봐야겠어요 :)

 

 


해운대 해성막창집

 

 

같이 먹은 남자친구 말로는, 해성막창집 매장에서 먹는 게 좀 더 맛있다고는 하는데, 기분 탓 같다고... 배달 곱창전골도 충분히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 저 또한 대만족했던 맛집이랍니다.
아 참고로 유명한 맛집답게 해성막창집 웨이팅이 기본 1시간으로 알고 있는데, 웨이팅 힘드신 분들은 포장 배달 추천드릴게요. 물론 테이블링 어플을 이용하면 오래 기다리지 않고 맛볼 수 있으니 해성막창집 매장에서 해운대 곱창전골 드실 분들은 테이블링 어플 꼭 설치해서 원격줄서기하고 방문하시길 추천드릴게요! (어플 홍보 아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