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치킨실번제 도입한 바른치킨 솔직후기, 메뉴추천

by 강푸푸 2022. 1. 15.

 

다른 건 몰라도 주기적으로 먹어줘야 하는 음식이 바로 치킨이죠~?!

 

요즘 맛있는 치킨 전문점들이 많아져서 어느 한 곳에 정착하지 못하고 하나둘씩 정복 중에 있는데요.

 

오늘은 '치킨 실번제'를 실시하고 있다는 바른치킨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해요.

 

 

 

치킨 하면 배달이 진리이지만, 저는 오랜만에 치킨집에 직접 방문해서 먹었었는데요.

 

매장이 굉장히 깔끔해서 친구랑, 연인이랑 치맥하기 딱 좋은 분위기였어요 :)

 

참고로 제가 방문한 곳은 바른치킨 수유점이랍니다.

 

 

 

한쪽에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살펴봤는데요. 치킨 메뉴가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새우가 곁들여져 나오는 대새레드와 대새핫블랙에 타코시즈닝이 올라간 팍뿌리까, 숯불향 가득한 스파이크치킨 그리고 감칠맛이 장난 아닐 것 같은 꿀마늘치킨과 후추치킨까지... 

 

 

 

그리고 요렇게 떡볶이랑 같이 나오는 세트메뉴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치즈볼, 감자튀김, 납작만두, 먹태 등등 사이드 메뉴도 완전 빵빵했구요!!!

 

바른치킨 치킨 메뉴가 다양하기도 했고 어떤 메뉴가 가장 유명한지 몰라서 어떤 메뉴를 먹어야 할지 엄청 고민이 되었었는데요.

 

가장 건강할 것 같은(?) 통곡물간장치킨이 묘하게 끌려서 통곡물 토핑이 올라간 치킨으로 골라봤답니다 :)

 

 

 

주문 후에는 치킨 무와 식기가 바로 세팅되었는데요. 

 

치킨 주문할 때 순살이 아닌 뼈로 주문했더니 치킨 살 발라먹기 편하게 포크에 치킨 전용 집게까지 준비해주시더라구요.

 

제대로 뜯으면서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

 

 

 

다이어트 중에도 치맥은 꼭 먹어줘야 하기 때문에 시원한 생맥주도 주문했답니다~!

 

 

 

통곡물간장치킨

감칠맛 넘치는 특제 간장소스와 통곡물 토핑으로 식감을 살린 매력적인 치킨

 

 

 

통곡물간장치킨은 방금 막 튀겨져 나와서 한눈에 보기에도 굉장히 바삭바삭해 보였어요.

 

그리고 메뉴 이름 그대로 통곡물 토핑이 가득 올라가 있더라구요?! 

 

가벼운 안주로 좋은 카바사칩까지 올라가 있어서 마음에 정말 쏙 들었어요.

 

 

 

그리고 저는 25번째로 튀겨진 치킨을 받았는데요.

 

요 숫자가 무엇을 의미하냐면 바로 앞서 잠깐 말씀드린 '치킨실번제'를 의미한답니다.

 

바른치킨에서는 전용유 1통으로 딱 58마리까지만 튀기기 때문에 요렇게 나오는 치킨마다 번호가 적혀 있는데요.

 

깨끗한 기름에 튀겨진 치킨이라는 걸 증명해주는 것이니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

 

 

 

깨끗한 기름에 튀겨낸 통곡물간장치킨은 과연 어떤 맛일지~!

 

가장 맛있는 부위인 닭다리 부위부터 뜯어봤는데요. 

 

치킨이 정말 야들야들해서 뼈에 붙은 살이 부드럽게 잘 뜯어지더라구요?!

 

닭다리살에서 윤기도 장난 아니게 흘렀구요.

 

 

 

튀김옷은 두껍지 않고 얇아서 바삭바삭함이 그대로 전해졌고 살은 부드러움의 끝판왕이었어요.

 

닭 자체가 굉장히 신선한 느낌이어서 냄새도 전혀 나지 않았고 느끼하지도 않더라구요.

 

바른치킨 완전 기대 이상이었어요 ♥

 

 

 

퍽퍽살 부위도 맛있는 거 실화예요...?!

 

물론 야들야들한 닭다리살만큼은 아니었지만 뭔가 수비드한 닭가슴살을 먹는 것처럼 촉촉한 느낌이 장난 아니었어요.

 

저희 엄마도 바른치킨 통곡물간장치킨 드셔 보시더니 너무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치킨 양념은 많이 짜지 않았고 살짝 달달하면서도 중독적인 간장 맛이었어요.

 

자극적이지 않아 다이어트 중에 먹는데도 별 부담 없더라구요. 

 

중간중간에 씹히는 통곡물도 고소하면서 씹는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

 

 

 

바삭바삭한 카바사칩은 별미 같은 느낌?!

 

치맥할 때 가볍게 안주로 먹기 딱 좋더라구요.

 

참고로 바른치킨의 카바사칩은 유료로 추가 주문할 수 있답니다.

 

 


바른치킨 통곡물간장치킨

 

 

바른치킨은 처음 먹어보는 치킨 전문점인데, 굉장히 만족스러웠던 곳이에요.

 

닭 자체가 신선하니 진짜 맛있었고 야들야들한 닭다리살은 물론 퍽퍽살까지 기가 막혔답니다.

 

깨끗한 기름만을 사용한다는 '치킨실번제'도 마음에 들었구요 :)

 

바른치킨에서 다른 메뉴는 먹어보지 않아서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고소한 통곡물간장치킨 강력하게 추천하고 갈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