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두찜에서 낸 떡볶이 배달맛집, 떡볶이참잘하는집 불마왕떡볶이 솔직리뷰

by 강푸푸 2021. 8. 22.

 

찜닭 좋아해서 두찜에서 주문해서 종종 먹었었는데, 두찜에서 떡볶이 브랜드를 냈다고 해서 먹어봤어요. 그 브랜드 이름은 바로 떡볶이참잘하는집, 떡참...★

떡볶이 배달맛집인 만큼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에서 주문 가능했지만, 바로 집앞에 지점이 생겨서 포장해서 가져왔고요! 후추 팍 넣은 떡볶이나 요즘 유행하는 로제떡볶이도 있긴 했지만 최근 출시한 신메뉴 불마왕떡볶이를 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이름에서도 느껴지듯, 불마왕떡볶이는 '매운' 떡볶이인데요. 떡볶이 설명에도 맵부심 있는 사람들은 도전해보라는 말에 유튜브 인플루언서분들도 유행처럼 많이 드시는 것 같았어요. 저도 나름 맵부심이 있는 사람이라 불마왕떡볶이를 주문하긴 했지만, 사장님이 진짜 맵다는 말에 쿨피스와 주먹밥, 모짜치즈도 같이 주문했답니다...ㅎ

 

 

 

포장지 뜯다가 떡볶이 양념이 손에 살짝 묻어서 먹어봤는데, 어후... 매운 게 확 느껴지면서 입안이 바로 얼얼해지더라고요. 떡볶이참잘하는집 불마왕떡볶이 극강으로 맵다고 하던데 진짜이긴 한가 봐요. 살짝 먹었는데도 이 정도라니...?!

 

 

 

얼마나 매울지 조심스레 떡볶이 한입을 먹어봤는데요! 평상시 매운 음식 잘 먹는다고 생각했는데, 불마왕떡볶이 맵더라고요. 얼얼하게 매운 거 있죠? 먹고 나서도 입 주변이 한동안 얼얼한 느낌이 들었고 빈속에 먹어서 그런지 속도 오랫동안 얼얼하게 느껴졌어요.

 

 

 

그런데 떡볶이가 맛있게 매워서 엄청 중독적이었어요. 맵다, 맵다 하면서도 계속 손이 가서 싹 비우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먹으면서도 스트레스가 풀리는 싸악 풀리는 맛이었어요. 스트레스받을 때 매운 음식 드시는 분들 은근히 많던데, 떡볶이 배달맛집 떡참 불마왕떡볶이 완전 추천드릴게요. 스트레스 제대로 풀리는 맛이에요!

 

 

 

음 배달맛집 떡볶이참잘하는집 떡볶이 맛은 신전떡볶이와 비슷했는데, 신전보다는 후추맛이 덜해서 제 입맛 기준으로는 좀더 괜찮게 느껴졌어요 :) 후추맛이 강하지 않아서 덜 부담스러운? 그런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일단 불마왕떡볶이는 후추맛보다 매운맛이 더 강하기 때문에 후추맛 떡볶이 별로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아 참! 불마왕떡볶이 안에는 기본적으로 떡, 오뎅, 비엔나소시지, 대파, 양배추가 들어가 있었고 저는 둥근당면을 추가했는데요.

떡은 밀떡으로 쫄깃쫄깃하니 맛있었고 (쌀떡 선택 가능) 오뎅도 저렴한 오뎅이 아닌 것 같아서 만족스러웠어요. 비엔나소시지는 확실히 다른 토핑보다 매운맛이 덜 느껴져서 더 맛있더라고요. 다음번에 주문할 때 비엔나소시지는 추가 주문해야 할 것 같아요 :)

 

 

 

떡볶이 배달맛집 떡참 당면에 진심인 듯 중국당면, 납작당면, 둥근당면 총 세가지 당면종류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중국당면이랑 납작당면은 씹기 불편해서 저는 둥근당면을 넣어줬어요 :) (떡볶이 먹을 때 당면 추가는 필수라고 생각하는 1인이기 때문에...)

떡볶이에 둥근당면 양은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고 양념이 당면 겉면에 골고루 묻혀 있어서 당면 먹을 때가 가장 맵기는 했지만, 불마왕떡볶이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웠답니다. 당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추가 주문해서 드셔 보세요!

 

 

 

떡볶이 반 정도 남았을 때쯤 모짜치즈를 넣어줬어요! 모짜치즈를 넣으니까 확실히 매운맛이 완화돼서 불마왕떡볶이 먹기는 편하더라고요.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불마왕떡볶이의 매력이 덜해져서 조금은 아쉬웠어요. 그래서 매운맛을 끝까지 즐기고 싶다면 부먹보단 찍먹을 추천드릴게요 :) 참고로 모짜치즈는 금방 굳어서 떡볶이에 넣기 전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린 후 넣어주세요!

 

 

 

반면 떡볶이참잘하는집의 주먹밥은 참치마요로 준비되어 나왔는데, 김가루와 단무지 그리고 참치마요가 푸짐하게 올려져 있어서 눈길을 사로잡았어요. 주먹밥은 뭉치기 귀찮아서 숟가락으로 그냥 퍼먹었는데, 고소하면서도 부드러운 참치마요 때문에 정말 맛있었어요. 불마왕떡볶이로 얼얼해진 속을 녹이기 좋았고 떡볶이 소스에 비벼 먹어도 완전 꿀맛이었죠.

 


떡볶이참잘하는집

 

 

떡볶이 배달의 신흥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떡볶이참잘하는집, 떡참!!! 불마왕떡볶이 맵긴 매웠지만 맛있게 매워서 너무 중독적이었어요. 모짜치즈 양도 푸짐하고 주먹밥도 짱짱. 트러플크림떡볶이랑 불마왕떡볶이 섞어서 먹으면 로제떡볶이 먹는 것 같다고 그래서 다음번에는 두 메뉴를 같이 주문해서 먹어볼까 해요 :) 극강의 매운맛 원하신다면 불마왕떡볶이 추천드리고 갈게요! 진짜 맛있게 먹은 떡볶이 배달맛집이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