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한성대 밥집 김치나베돈카츠 내돈내산 - 가성비 끝내주는 돈까스

by 강푸푸 2021. 4. 12.

[내돈내산]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남자친구랑 데이트 중 갑자기 김치나베가 너무 먹고 싶어서 다녀온 곳인데요!

무작정 방문한 식당치고 김치나베와 돈까스가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던 곳이었어요 :)

 

 

얼큰한 김치나베와 바삭한 수제돈까스가 있는 맛집

한성대입구역 삼천초등학교 근처에 위치한 김치나베돈카츠

학교 근처에 있어서 그런지 식사 가격이 전반적으로 저렴한 편이었어요.

무엇보다 돈까스를 단돈 9,500원에 무한리필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점이 가장 매력적이었죠.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로, 배달도 가능한 것 같아요.

 

 

가게 바로 앞에 주차를 하고 식당 안으로 들어가 보니 가게 분위기는 그냥 일반 밥집 느낌이 들었어요.

눈치 안 보고 혼밥 하기 딱 좋은 식당 느낌! 

 

 

한성대 밥집 김치나베돈카츠 메뉴

돈카츠 무한리필 / 수제돈카츠 / 치즈돈카츠 / 김치나베돈카츠 / 김치나베치즈돈카츠 / 생선까스 / 카레돈카츠덮밥

가츠동 / 직화고기덮밥 / 냉우동미니돈카츠 /  냉모밀돈카츠 / 육개장 / 함박스테이크 / 김치나베우동세트

 

 

사실 돈까스 무한리필 메뉴가 저렴하고 양도 많아서 솔깃하긴 했었지만,

뭔가 돈까스만 주구장창 먹다 보면 물릴 것 같기도 하고... 김치나베가 너무 먹고 싶어서 방문한 곳이어서

김치나베우동세트와 김치나베치즈돈까스를 주문했답니다 :)

 

 

기본 반찬으로는 간단하게 마요네즈가 버무려진 샐러드와 단무지, 배추김치가 나왔어요.

아무래도 기름에 튀긴 돈까스를 먹다 보면 느끼한 감이 있어서 돈까스 먹을 때 김치, 단무지는 필수 반찬이잖아요?!

헤헤 그래서 저도 요 두 반찬은 계속 리필해서 먹었어요.

 

 

그럼 남자친구가 주문한 김치나베우동세트부터 먼저 살펴볼게요.

한성대 김치나베돈카츠 김치나베에는 우동까지 들어가 있어서

제가 주문한 김치나베치즈돈까스보다 확실히 김치나베가 푸짐~하게 나왔어요.

밥도 그냥 흰밥이 나온 게 아니라 김이 솔솔 뿌려져 나왔구요.

 

 

따뜻함을 오래 유지해주는 뚝배기에 나온 한성대 밥집의 김치나베우동에 날계란을 툭 까서 한입 먹어봤는데요,

김치가 들어가 있어서 국물이 얼큰하고 칼칼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먹다 보니 해장되는 기분도 들었고 무엇보다 국물 스타일이 한강이 아닌 자글자글한 편이라 굉장히 만족스러웠답니다.

밥 비벼 먹기 딱 좋은 스타일 있잖아요! 밥도둑 인정이요 :)

 

 

그리고 김치나베에 탱글탱글한 우동면이 가들 들어가 있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자글자글한 나베 국물에 밥 쓱 비벼 먹고 우동 한입 먹어주면 정말 끝장나요.

한성대 김치나베수제돈카츠 김치나베, 평타 이상이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김치나베와 더불어 한눈에 봐도 바삭한 튀김옷이 입혀진 돈까스도 기대 이상으로 괜찮았어요.

고기가 두툼한 편은 아니었지만 씹는 식감도 나름 괜찮았고 고기 상태도 뽀얗고 좋았답니다.

냄새는 당연히 나지 않았고 육즙은... 그냥 무난한 편이었어요.

 

 

만약 돈까스 무한리필 메뉴를 주문한다면 왠지 요 돈까스로 리필이 될 것 같은데요,

요 정도의 돈까스 퀄리티라면~ 저는 무한리필 꽤 괜찮다고 생각해요 :)

그렇지만 돈까스 특성상 계속 먹다 보면 물릴 수 있으니까 추가 메뉴로 김치나베 하나 정도 주문하는 걸 추천할게요.

 

 

제가 주문한 김치나베치즈돈까스도 볼까요? 

요 메뉴도 만만치 않았던 메뉴였고 개인적으로 꽤 만족스러웠던 메뉴였답니다.

무엇보다 치즈가 듬뿍 들어간 치즈돈까스가 굉장히 인상적이었어요.

 

 

김치나베치즈돈까스에 나오는 김치나베는 앞서 설명드린 김치나베우동에서 우동만 뺀 거예요.

날계란 하나가 위에 톡 올려져 있고, 유부와 김치, 양파 등의 건더기가 가득 들어가 있었어요.

저는 자글자글한 국물 스타일과 건더기가 많이 들어간 찌개류를 정말 좋아하는데,

한성대 밥집 김치나베돈카츠가 딱 그 스타일이라 제 취향을 제대로 저격해버렸죠.

 

 

근데 솔직히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에 한성대 돈까스 양이 조금 아쉬웠던 건 사실이에요.

겨우 4조각 밖에 나오지 않아서 보자마자 조금 실망스러웠어요.

잘 드시는 성인 남자분이시라면 부족하다고 느끼실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저는 김치나베랑 같이 먹다 보니 처음에 비해 돈까스가 부족하다고는 느끼지 못했어요. 배도 든든히 찼구요.

 

 

치즈가 쭉 늘어나는 치즈돈까스 맛은 좋았어요.

돈까스 안 고기에 비해 치즈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치즈 덕후는 요 비율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적당히 고기 씹히는 맛도 느껴지고 단짠단짠 치즈도 느껴지고 :)

 

 

치즈돈까스를 일반 돈까스 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지만,

가장 맛있었던 건 김치나베 국물에 돈까스를 적셔 밥과 함께 먹는 방법이었어요. 

 

이렇게 먹으니까 밥 한 공기를 금세 뚝딱하더라구요.

김치나베 파는 식당이 의외로 많이 없어서 요 맛집은 김치나베 먹고 싶을 때 종종 들릴 것 같아요!

 

 

가성비 좋은 한성대 김치나베돈카츠

한성대 밥집 김치나베돈카츠는 김치나베 먹고 싶어서 무작정 찾아간 식당치고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던 곳이에요.

자글자글한 느낌의 김치나베에 돈까스 적셔 먹는 행복은 말로 표현 못해요...!

 

 

하지만 김치나베를 제외하고 한성대 돈까스만 본다면

무한리필 밥집 김치나베돈카츠는 가성비 끝내주는 돈까스 맛집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굳이 찾아갈 정도의 맛집은 아니지만 동네 근처에 있다면 자주 먹었을 듯한 그런 맛집이에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