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치킨 맛집 이춘봉치킨 - 인생 숯불바베큐를 만나다!

by 강푸푸 2021. 11. 14.

 

오늘의 맛집, 이춘봉치킨

 

 

#내돈내산

 

대구에서 열리는 치맥 페스티벌 1등 한 기록이 있는 이춘봉치킨을 먹어봤어요.

 

이곳은 특히 숯불바베큐가 유명한 곳인데 은은하게 나는 참숯향이 기가 막힌다고 하더라고요.

 

마음 같아서는 대구 본점을 방문하고 싶었지만, 저는 집에서 가까운 성신여대점으로 다녀왔어요.

 

참고로 치킨 맛집 이춘봉치킨은 대구 지역뿐만 아니라 강남 논현, 신촌, 남양주, 안산, 수원, 인천 부평 등 여러 지역에 지점이 있답니다!

 

 

저는 주말에 아는 언니와 함께 낮술하러 오픈 시간에 방문했어요.

 

전반적으로 매장은 깔끔한 편이었고 무엇보다 분위기가 편안해서 낮부터 치맥하기 좋은 분위기였어요.

 

 

한쪽에 자리를 잡고 메뉴판부터 살펴보았어요 :)

 

치킨 맛집 이춘봉치킨에는 다양한 치킨 종류가 있었는데요. 인기메뉴 이춘봉바베큐와 마늘간장치킨 그리고 소금구이바베큐치킨, 블랙데리바베큐, 레드그릴바베큐, 크림슨이춘봉바베큐, 오리지널레드치킨, 후라이드치킨, 빠다갈릭치킨, 양념치킨, 달맵치킨, 꽈리쫑쫑치킨, 크림슨양념치킨...

 

기름에 튀긴 바삭바삭한 치킨 종류와 숯불에 구운 바베큐 메뉴 모두 판매하고 있었고, 이외에도 볶음밥, 국물떡볶이, 면사리, 날치알주먹밥, 눈꽃감자튀김, 치즈스틱, 코코넛새우튀김, 먹태, 오뎅탕, 떡볶이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는 이춘봉치킨을 처음 먹어보는 거라서 대표 메뉴이자 인기 메뉴인 이춘봉바베큐를 주문했고, 여기 우동사리가 기가 막히게 맛있다고 해서 우동사리도 추가했답니다.

 

 

주문한 술이 먼저 나온 후 기본 안주로는 호프집에서 흔히 볼 수 있을 것 같지만 의외로 별로 없는 케첩, 마요네즈 소스의 양상추 샐러드, 마약과자인 치킨맛 과자가 차려졌어요.

 

개인적으로는 치킨과자가 중독적이게 맛있어서 손이 계속 갔었네요 :)

 

 

치킨맛 과자에 술 한잔 기울이고 있다 보니 얼마 지나지 않아 이춘봉바베큐가 등장했습니다 :) 

 

이춘봉바베큐는 특이하게 삽 모양의 그릇에 플레이팅 되어 나왔는데요.

 

치킨 비주얼도 비주얼이지만 특이한 그릇 때문에 눈길을 한눈에 사로잡았어요.

 


치킨 맛집 이춘봉치킨은 처음 먹어보는데 비주얼은 진짜 만족스러웠어요.

 

바베큐 크기도 엄청나게 컸고 바베큐 양념도 맛깔나보이는 게 보자마자 군침이 싹 돌았죠!

 

고추도 큼지막하게 썰려져 있었고 깨도 가득 뿌려져 있어서 솔직히 이건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비주얼...!!!

 

 

일단 바베큐 양념이 궁금해서 살짝 찍어서 먹어봤는데요.

 

이춘봉바베큐 맵기를 제일 매운맛으로 선택해 주문해서 그런가 먹자마자 입안에서 매운맛이 확 퍼졌어요.

 

캡사이신 베이스의 매운맛은 아닌 것 가았고 고추 베이스...?! 

 

그래서 호불호 없이 좋아할 만한 매운맛인 것 같았어요.

 

그리고 바베큐 양념 자체가 맛있게 매워서 굉장히 중독적이었어요 :)

 

 

다음으로 통통하게 살이 차오른 다리부터 먹어봤는데, 크기가 진짜 어마어마하더라고요.

 

한입 크게 물어 먹어봤는데, 일단 살코기가 진짜 부드러워서 깜짝 놀랐잖아요.

 

어쩜 이렇게 야들야들하고 부드러운 건지 양념도 깊이 스며들어 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치킨 맛집답게 고기 잡냄새도 전혀 나지 않았고 오로지 참숯향만 은은하게 느껴졌어요.

 

진짜 먹는 내내 맛있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았습니다.

 

왜 이제서야 이런 치킨을 발견한 건지!!! 치맥 페스티벌에서 1등할만한 맛이였어요.

 

 

요즘 숯불바베큐 체인점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던데 개인적으로 이춘봉치킨이 무조건 1등이요 ♥

 

치킨 자체 퀄리티도 너무 좋았고, 바베큐 양념도 어마어마하게 맛있었어요 :-)

 

포스팅하는 지금도 자꾸 생각나는 맛이네요.

 

 

아 그리고 이춘봉바베큐에는 요렇게 쫄깃쫄깃한 떡도 들어가 있었는데요.

 

가운데가 뻥 뚫려서 살짝 꾸덕꾸덕한 바베큐 양념이 안까지 베어져 있어서 진짜 맛났습니다.

 

제가 또 떡순이라 환장하고 먹었어요 ㅎㅎ

 

 

사이드로 주문한 우동사리는 이렇게 바베큐와 따로 준비되어 나오는데요.

 

우동사리 자체에 바베큐 양념이 많이 버무려져 있어서 따로 이춘봉바베큐 양념을 곁들여 먹지 않아도 됐었어요.

 

보통 바베큐에 밥이나 면사리 곁들여 먹을 때 양념 부족했었는데, 이춘봉치킨에서는 양념 부족할 일 전혀 없겠네요!

 

 

우동사리에 버무려진 양념은 이춘봉바베큐 양념보다 좀더 달달해서 바베큐와 같이 먹기 딱 좋았고요.

 

사장님이 면사리 한번 먹어본 손님들은 무조건 면사리 주문한다고 하던데 그 이유를 알 것 같았어요 ㅠㅠ

 

숯불바베큐에 치밥도 진리긴 하지만 치킨 맛집 이춘봉치킨에서 우동사리도 진리라는 걸 알고 갑니다...!!!

 

 

처음 먹어본 이춘봉치킨은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치킨 자체도 정말 야들야들하니 부드러웠고 양념 또한 맛있게 매콤해서 아주 중독적이었죠.

 

사이드로 추가해서 먹은 우동사리도 통통하면서도 쫄깃쫄깃했고 바베큐와 궁합도 장난 아녔답니다 ㅎㅎ

 

배달의민족 찾아보니까 저희 집까지도 배달 가능해서 앞으로 숯불바베큐 땡길 때 여기서 무조건 주문하려고요!

 

아직 치킨 맛집 이춘봉치킨 안 드셔 보신 분들은 얼른 주문해서 드셔 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