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선릉역 샐러드 인비트윈 내돈내산 - 브런치로 샌드위치 존맛탱

by 강푸푸 2021. 5. 11.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푸푸로그의 강푸푸에요. 오늘은 회사 근처 샐러드 맛집에 대해 소개할까 해요!

점심시간에 지나갈 때마다 사람들이 은근 있길래 방문해봤는데, 먹어보니 왜 선릉역 점심 맛집인지 알겠더라구요.

그리고 요즘 코로나 때문에 식당 가기 꺼려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 이곳은 포장 가능해서 안전하게 먹기 좋아요 :)

 

 

 

신선한 맛집을 찾는다면!

 

선릉역 인비트윈은 주문과 동시에 모든 음식이 조리되어 맛있고 신선한 샐러드와 샌드위치를 맛보실 수 있는 곳이에요.

'건강하게 맛있다' 느낌을 받으실 수 있으시죠 :)

인비트윈 위치는 선릉대우아이빌 건물 1층에 위치해 있고, 영업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7시까지예요.

 

 

 

 

선릉역 브런치 맛집 인비트윈은 샐러드와 샌드위치, 음료 모두 메뉴가 다양한 편이었어요. (현재는 가격 올랐어요.)

 

[샌드위치 메뉴]

스모키에그샌드위치 / 햄치즈샌드위치 / 단호박치즈샌드위치 / 살라미에그샌드위치 / 크랜베리샌드위치 / 더블치즈비프샌드위치

[샐러드 메뉴]

닭가슴살샐러드 / 리코타치즈샐러드 / 단호박샐러드 / 두부그레인샐러드 / 무지방햄살라미샐러드

 

 

 

 

저는 선릉역 인비트윈에 5번 이상 방문했었고, 거의 단호박치즈샌드위치만 먹었어요. 한 번은 두부그레인샐러드 먹었구요.

 

그 이유는...! 저는 항상 오전 8시나 8시 30분쯤 방문했었는데,

그때 방문하면 재료 준비가 다 되지 않아 주문할 수 있는 메뉴가 한정적이었거나 아예 주문이 불가능했었던 적도 있었거든요.

그래서 주문 가능한 단호박치즈샌드위치를 우연히 주문하게 되었는데...

요 샌드위치가 진짜 너무 맛있어서 이후에는 이것만 먹게 되었네요 :)

 

 

 

두부그레인샐러드와 단호박치즈샌드위치

 

두부그레인 샐러드

Tofu Grain Salad

 

 

 

 

샐러드 구성은 그린믹스, 토마토, 양파, 두부스테이크, 귀리, 현미, 보리, 흑미, 샐러리, 블랙올리브. 

냉장고에 대충 넣어놔서 다 흐트러지는 바람에 썩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은 아니었어요...ㅎ

 

 

 

 

선릉역 브런치 인비트윈에서 샐러드 주문할 때 샐러드 소스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샐러드 소스는 허브올리브 구운소금, 발사믹 드레싱, 오리엔탈 드레싱, 참깨 드레싱, 메이플 허니머스타드가 있었어요.

 

저는 참깨 드레싱을 제일 좋아하지만, 다이어트 중이라 조금이라도 칼로리가 낮은 발사믹 드레싱을 선택했구요.

소스 양은 부족해 보이지만 전혀 부족하지 않고 충분했답니다.

 

 

 

 

샐러드에 발사믹 소스 뿌리니까 시큼하면서도 달달한 냄새가 솔솔 났는데 이때 군침이 싹 돌더라구요.

냄새를 맡기 전에는 배가 별로 안고팠는데 냄새 맡는 순간 배가 고프기 시작하더니

인비트윈 샐러드 양이 나의 위를 다 채울 수 있을까 하는 의심이 들기 시작했어요...

 

 

 

 

발사믹 소스에 촉촉하게 젖은 두부스테이크 한입~

귀리, 현미, 보리, 흑미 잡곡 한입~

 

두부그레인 샐러드에 들어간 재료들끼리 조화롭게 잘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었어요. 양도 충분했구요!

사실 제눈에는 건강하게만 보여서 맛있어 보이지는 않았는데, 인비트윈 샐러드로 맛있는 다이어트 완전 가능해요!

 

 

 

 

그리고 샐러드 주문하면 사이드로 치아바타 빵 3-4조각을 같이 주는데,

요 치아바타 진짜 세상 맛있었어요!

 

빵 추가 주문이 가능하다면 샐러드 주문할 때 치아바타 꼭 추가했을 것 같아요 :)

 

 

 

 

단호박치즈 샌드위치

Sweet Pumkin & Cheese

 

 

 

 

선릉역 샐러드 인비트윈의 단호박치즈 샌드위치는 먹어보고 맛있어서 자주 먹는 샌드위치예요.

제가 원래 음식 다양하게 먹는 거 좋아하는데 얘는 제외요!

 

샌드위치 주문 시 아메리카노도 같이 주문해봤는데, 커피 맛에 대해 잘 모르지만 무난하니 괜찮았어요.

 

 

 

 

샌드위치 빵은 치아바타예요! 샐러드 먹을 때 맛있다고 먹은 치아바타가 바로 요 치아바타!

아니.... 여기 빵집도 아닌데 치아바타가 왜 이렇게 맛있나 하고 봤더니

인비트윈에서는 매일 반죽, 발효, 성형, 오븐에 굽기 과정으로 치아바타를 직접 굽는다고 하더라구요.

치아바타 잘못 만들면 딱딱한데 선릉역 치아바타는 진짜 부드럽고 쫄깃, 고소해요!

 

 

 

 

직접 만든 치아바타로 만든 샌드위치 안에는 단호박 무스와 아메리칸 치즈, 로메인이 들어가 있어요.

먹기 좋게 종이 랩으로 포장되어 있었고 샌드위치는 이등분되어 있었답니다.

 

 

 

 

선릉역 샌드위치 크게 한입 베어 물고, 저 정말 감동했잖아요.

부드럽고 달달한 단호박이 샌드위치 안에 엄청 많이들 어가 있고 치즈랑도 찰떡궁합!

그리고 오른쪽 사진에 보이는 저 콩알 소스!!! 저 소스가 입안을 살짝 자극해 주니까 더 맛나더라구요.

 

 

 

 

샌드위치가 뚱뚱한 편이라 먹고 나니 배도 든든!

살라미에그샌드위치, 크랜베리치킨샌드위치등 다른 샌드위치도 궁금하긴 하지만

단호박치즈 샌드위치가 너무 맛있어서 이것만 먹게 되더라구요 :) 요 샌드위치 저의 최애에요!

 

 

 

건강한 맛집, 인비트윈

 

두부그레인샐러드와 단호박치즈샌드위치 모두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면서 정말 맛나요!

양도 충분해서 든든했고, 브런치 메뉴로도 아주 좋았답니다 :) 그리고 치아바타가 어느 빵집보다도 맛있어요.

 

사실 샌드위치, 샐러드 가격이 비싼 편이긴 하지만

인비트윈 맛있고 건강한 맛집으로 저의 선릉역 맛집 리스트에 추가하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