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투썸케이크 퀸즈캐롯 내돈내산 - 당근 싫지만 당근케이는 좋아해요

by 강푸푸 2021. 4. 14.

[내돈내산] 저는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 중 디저트가 맛있는 곳을 고르라면 투썸플레이스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많은 분들이 저의 생각에 어느 정도 공감하실 텐데요, 솔직히 투썸케이크가 가격이 나가긴 해도 정말 맛있긴 하잖아요?!

 

오늘 소개해드릴 케이크가 바로 투썸플레이스 케이크인데요.

요 케이크는 작년 크리스마스 이브날 가족이랑 홈파티하면서 먹었던 케이크에요 :)

 

 

꾸덕꾸덕 투썸케이크 퀸즈캐롯

크리스마스 이브날 가족들과 홈파티를 하기 위해 이브 전날 집에서 가까운 투썸플레이스 미아사거리역점에 들렸어요.

많은 사람들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구매하려고 줄지어 있었구요.

진열대에는 예쁜 크리스마스 케이크들이 가득 진열되어 있었답니다.

 

 

투썸플레이스에서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스트로베리 페스티벌이나 블랙베리 샤를로즈 등도 있었지만

기존에 판매하고 있는 케이크 위에 예쁜 초로 장식하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게 했더라구요. 

 

특히 연보라색의 트리플 베리 치즈무스가 눈에 들어와서 요 케이크로 주문하려고 했었지만,

가족들이 치즈를 썩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패스하고 다른 케이크로 주문할 수밖에 없었어요.

 

 

그래서 저는 투썸케이크 퀸즈캐롯을 골랐어요!

평상시에 당근을 싫어하지만, 크림치즈 들어간 당근케이크는 좋더라구요.

 

퀸즈캐롯 가격은 34,000원이었고 구매 당시 투썸케이크 할인은 따로 받지 못했는데

할인받아 구매하시려면 미리 온라인에서 기프티콘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32,000원 정도에 구매 가능)

 

 

케이크가 포장되는 동안 잠시 매장 안에 있는 핑크핑크한 트리를 구경했어요. 

예쁘게 잘 꾸며놔서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더라구요 :)

 

 

투썸 케이크 퀸즈캐롯! 케이크 박스가 연보라톤이라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잘 안 어울릴 줄 알았는데,

막상 보니 너무 예쁘고 잘 어울렸어요. 크리스마스 분위기 뿜뿜나고 :)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준비한 투썸케이크 퀸즈캐롯은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제누와즈 사이에 크림치즈가 꽤 두껍게 발라져 있었고 케이크 자체 높이도 꽤 높아서

케이크 박스에서 퀸즈캐롯을 꺼낼 때 무게가 은근히 느껴졌어요. 옆에서 보니 높이가 엄청나죠?!

 

 

투썸케이크 퀸즈캐롯은 제누와즈, 크림치즈가 번갈아가며 4층씩 층층이 쌓여 있었고

맨 위에는 귀여운 당근 6개가 동그랗게 원을 그리며 꽂아져 있었어요. 가운데는 크리스마스 초가 :)

 

 

요 귀요미 당근들은 장식용 아니고 식용 가능한 당근이구요!

당근 먹어보니까 초콜릿은 아니고 설탕으로 만든 것 같았어요. 맛은 달달구리해요.

 

 

케이크 맨 위에 올려진 하얀색 가루는 코코넛가루인데요, 

개인적으로 코코넛을 좋아하지 않아서 요 맛은 별로였어요.

케이크 자를 때나 그릇에 옮길 때도 코코넛가루가 우수수 떨어져서 식탁도 엄청 지저분해져서 너무 싫었지만...

막상 케이크 먹을 때 먹으면 또 맛있기도 하고... 코코넛은 참 뭔가 오묘해요...

 

 

케이크를 자를 때 느낀 건데, 퀸즈캐롯 상당히 단단한 편이어서 자르기가 좀 힘들었어요.

손에 힘을 주고 잘라야 잘라지더라구요.

자르고 나서 케이크 단면 보니 예상했던 것처럼 케이크가 확실히 촘촘했어요. 크림치즈도 상당히 꾸떡꾸덕해 보였구요 :)

 

 

크게 떠서 당근케이크 한입 먹어봤는데 제일 먼저 시나몬 향이 가득 느껴졌고,

제누와즈 같은 경우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느낌보다는 푸석한 파운드케이크 느낌이 강했어요.

제누와즈 안에는 당근이랑 호두가 들어가 있었고 이 때문에 중간중간에 씹는 재미가 있었답니다.

 

꾸덕한 크림치즈와 당근케이크의 시나몬 향 덕분에 제가 싫어하는 당근 맛이 느껴지지 않아 만족스러웠고,

크림치즈가 층층이 가득, 두껍게 발라져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케이크는 크리스마스 이브날 다 먹지 못하고 소분해서 보관했구요.

검색해보니까 투썸케이크 유통기한은 냉장보관 3일, 냉동보관 한 달 정도라고 하네요 :)

 

 

투썸케이크 당근케이크는 많이 달달한 편이 아니라서 부담스럽지 않고,

가끔 당 떨어질 때 따뜻한 커피 한잔에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크림치즈가 들어가 있어서 와인이랑도 너무 잘 어울려서 와인 드실 때 요 케이크 진짜 추천해주고 싶어요 :)

 

 

투썸플레이스 퀸즈캐롯이 시나몬향 때문에 호불호가 갈리는 편이긴 하지만... 

이상하게 저는 시나몬, 당근 모두 싫어하는데도 당근케이크는 정말 좋아하는 편이에요.

 

투썸 퀸즈캐롯 크림치즈 낭낭하구 꾸덕꾸덕해서 당근케이크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하고 가요 :)

댓글